나의 이야기

힘나는 글귀 기분좋은명언

비교견적/ 2017. 7. 22. 13:50

힘나는 글귀 기분좋은명언



우리는 사랑하는 친구들에 의해서만 알려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책으로 한 나라의 상당 부분을 다닐 수 있다. (앤드루 랭)

삶은 즐겁다 죽음은 평화롭다 골칫거리는 바로 그 중간과정이다. (아이작 아시모프)

인생이란 진지하게 이야기하기에는 너무나 중요한 것이다. (오스카 와일드)

속도를 줄이고 인생을 즐겨라 너무 빨리 가다 보면 놓치는 것은 주위 경관뿐이 아니다 어디로 왜 가는지도 모르게 된다. (에디 캔터)



힘나는 글귀 기분좋은명언


우리의 목적은 성공이 아니라 봉사라야 한다. (작자 미상)

당신 자신의 회복을 인생 최우선으로 삼으라! (로빈 노우드)

웃음은 거부할 수 없다 웃음이 올 때는 당신은 가장 아끼는 의자에 털썩 앉아 웃음고 싶은 만큼 머문다. (스티븐 킹)

싸우지 않고 적이 스스로 항복하는 것이 최고의 승리이다 싸우지 않고 이기는 것이 최선이다. (손자)

더 많이 사랑하는 것 외에 다른 사랑의 치료약은 없다. (헨리 데이비드 소로우)



힘나는 글귀 기분좋은명언


진실은 사실들보다 중요하다.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

지적인 욕구가 있는 자만이 배울 것이요 의지가 확고한 자만이 배움의 길목에 있는 장애물을 극복할 것이다 나는 항상 지능지수보다는 모험지수에 열광했다. (유진 윌슨)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큰 모험은 바로 여러분이 꿈꿔오던 삶을 사는 것입니다. (오프라 윈프리)

예술은 자연을 관찰하고 탐구하는 데서 탄생한다. (키케로)

인류는 세상을 다른 시각으로 보는 사람들에게 냉담할 수 있다. (에릭 번스)



힘나는 글귀 기분좋은명언


말 적은 이가 제일 좋은 사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무지를 아는 것이 곧 앎의 시작이다. (소크라테스)

나는 때를 놓쳤고 그래서 지금은 시간이 나를 낭비하고 있는 거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래는 검색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깁슨)

소유가 늘 때마다 근심도 늘어간다. (존 러스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