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삶에 대한 짧은 명언 사랑좋은말

비교견적/ 2017. 2. 8. 15:46

삶에 대한 짧은 명언 사랑좋은말



안전이란 대개 미신이다 그것은 사실상 존재하지 않는다 인생은 대담한 모험이거나 아니면 아무것도 아니다. (헬렌 켈러)

결국 모든 것은 우스개다. (찰리 채플린)

사탕 발린 칭찬이 아닌 분별 있는 애정의 증표로 친구를 사귀어라! (소크라테스)

유일한 선은 앎이요 유일한 악은 무지이다. (소크라테스)

더 많이 사랑하는 것 외에 다른 사랑의 치료약은 없다. (헨리 데이비드 소로우)



삶에 대한 짧은 명언 사랑좋은말


멈추지 말고 한 가지 목표에 매진하라 그것이 성공의 비결이다. (안나 파블로바)

사랑을 하는 사람과 사랑을 받는 사람은 항상 따로 있어 (서머셋 모옴)

어떤 일을 달성하기로 결심했으면 그 어떤 지겨움과 혐오감도 불사하고 완수하라 고단한 일을 해낸 데서 오는 자신감은 실로 엄청나다. (아놀드 베넷)

배움은 의무도 생존도 아니다. (에드워즈 데밍)

행운은 100퍼센트 노력한 뒤에 남는 것이다. (랭스턴 콜만)



삶에 대한 짧은 명언 사랑좋은말


공부벌레들에게 잘 해주십시오 나중에 그 사람 밑에서 일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빌 게이츠)

인간의 감정은 누군가를 만날 때와 헤어질 때 가장 순수하며 가장 빛난다. (장 폴 리히터)

다른 사람들을 평가한다면 그들을 사랑할 시간이 없다. (마더 테레사)

제가 강조하고 싶은 것은 미소 짓는 것이 어려울 때일수록 서로에게 미소로 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서로에게 미소를 베풀고 여러분의 가족을 위한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마더 테레사)

참 음악이란 세상만사 너머 마법과 같은 것 (조앤 롤링)



삶에 대한 짧은 명언 사랑좋은말


"결과보다 과정" 이라는 말은 상업 항공의 등장으로 옛말이 되었다. (헨리 틸만)

세상은 그들이 생각하는 만족스러운 미래가 사실은 이상화된 과거로의 회귀인 사람들로 가득하다. (로버트슨 데이비스)

과학은 정리된 지식이다 지혜는 정리된 인생이다. (임마누엘 칸트)

산을 움직이려 하는 이는 작은 돌을 들어내는 일로 시작하느니라! (공자)

자녀를 키울 때 가장 힘든 일은 자녀에 대한 두려움보다 희망을 앞세우는 것이다. (엘런 굿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