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힘이 되는 짧은 글귀 명언 모음집

비교견적/ 2017. 3. 29. 11:26

힘이 되는 짧은 글귀 명언 모음집



나를 믿어라 인생에서 최대의 성과와 기쁨을 수확하는 비결은 위험한 삶을 사는 데 있다. (프레드리히 니체)

먼저 자신을 비웃어라 다른 사람이 당신을 비웃기 전에 (엘사 맥스웰)

강렬한 사랑은 판단하지 않는다 주기만 할 뿐이다. (마더 테레사)

남의 말을 경청하는 사람은 어디서나 사랑받을 뿐 아니라 시간이 흐르면 지식을 얻게 된다. (윌슨 미즈너)

우리가 다시 만날 그 날까지 행복한 여정이 되기를 어떤 길은 기쁘고 또 어떤 길은 우울하니 그것이 의미있는 길을 가는 법이지이제 기쁜 길을 떠나길 (데일 에반스)



힘이 되는 짧은 글귀 명언 모음집


지식이 없는 성실은 허약하고 쓸모 없다 성실이 없는 지식은 위험하고 두려운 것이다. (사무엘 존슨)

자신감은 위대한 과업의 첫째 요건이다. (사무엘 존슨)

참을성이 있는 사람이 화를 냈을 때는 조심해야 한다. (존 드라이든)

과거에서 멀어질수록 나 자신의 인격 형성에 더 가까워진다. (이자벨 에버하트)

인간에게 유일한 위대함은 죽지 않는 것이다. (제임스 딘)



힘이 되는 짧은 글귀 명언 모음집


자신에 대한 정의를 바꿀 만큼 심대한 변화는 단순히 삶과 사고 방식의 사소한 변화가 아닌 총체적 탈태(脫態)를 요구한다. (마사 베크)

기회가 찾아오는 정확한 때와 장소를 알아보고 그 기회를 잡을 수 있어야 한다 세상에 기회는 많다 그저 손 놓고 앉아 있을 수는 없다. (엘렌 멧칼프)

그림은 일기를 쓰는 또다른 방법일 뿐이다. (파블로 피카소)

자부심은 작은 사람들을 위한 신의 선물이다. (브루스 바튼)

천재는 거대한 인내일 뿐이다. (뷔퐁)



힘이 되는 짧은 글귀 명언 모음집


단연코 인생이 주는 최고의 상은 할만한 가치가 있는 일에서 온 힘을 다할 기회이다. (시어도어 루즈벨트)

행복은 성취의 기쁨과 창조적 노력이 주는 쾌감 속에 있다. (프랭클린 루스벨트)

사람의 생명을 구하는 것은 오직 한 걸음을 내딛는 것이다 그리고 또 한 걸음 항상 같은 걸음일지라도 내딛어야 한다. (생텍쥐페리)

태어나면서부터 현명한 이는 없다. (미겔 데 세르반테스)

모든 사람은 탄복할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자신의 힘과 젊음을 믿어라 모든 것이 내가 하기 나름이다고 끊임없이 자신에게 말하는 법을 배우라! (앙드레 지드)